• 동안시술
  • 레이져후 처치

레이져후 처치

셀레스 태반크림/태반앰플 피부과 사용용도 -사내교육용-

셀레스 태반제품은 간단하여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없이, 시술후 피부의 회복 및 재생이 빠르다.



1.레이저 시술후 후처치 재생전용으로 사용 프락셀(Fraxel),프랙셔널 모자이크 레이저(Fractioal Mozaic Laser),에이톤 레이저 (A-Tone), IPL,I2PL,앤디야그fp이저(Nd-Yag Laser), 탄소레이저(씨오투레이저:Co2 Laser),레이저토닝(Laser-Toning),옐로우스타 레이저(Yellow Star Laser), 울세라리프팅(ULTHERA Lifting)등의 레이저 시술 후
(1) 레이저 시술후 시술부위에 열을 빼주는 과정
- 1차 진정용 : 냉팩 또는 머미팩 20~ 30분 도포함.
- 2차 재생용 : 태반앰플 얼굴전체 도포 흡수시킨 후,태반크림마스크 얼굴전체 충분히 도포함.
(스파출라로 크림을 덜어내어 팩붓으로 시술부위에 부드럽게 바른다.)
젖은거즈 2장을 크림도포한 얼굴위에 놓고, 고무팩을 20~30분 경과하도록 한다.
고무팩 제거 후,정리한다.

* 태반앰플 바른후 흡수시키고, 태반크림을 충분히 바른다.재생효과와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셀레스 태반재생비비를 가볍게 얼굴에 바른다.

* 레이저 시술환자는 셀레스 태반크림/태반앰플을 아침/저녁에 홈케어로 사용하며, 하루 중, 얼굴이 재생이 되는 과정에서 부분적으로 당기면, 당기는 부위에 태반크림을 계속 손끝으로 찍어 바르면 회복재생이 더욱 빠르게 된다. 얼굴에 가벼운 메이크업 또는 자외선 차단제를 도포 하였더라도 피부밑에서 당기는 느낌이 계속 있는 경우에도 그 위에 손끝으로 태반크림을 가볍게 찍어서 그 부위에 바르면 피부가 편안해지고 재생력이 좋아진다.

2.MTS / Auto MTS 시술시
시술 전용으로 사용
MTS / Auto MTS 시술 재생관리 시에 사용한다.
3.병원에 있는 미용장비에
사용
이온토(태반앰플), 고주파(태반크림), 초음파(태반앰플/태반크림)
* 상기의 미용장비와 셀레스 태반크림 / 태반앰플을 함께 사용 후 제품이 피부에 다 흡수되므로 별도로 닦아낼 필요가 없다.
4. 셀레스 태반크림(마스크)를 병원 미용시술 후, 진정 재생관리에 사용 모델링 마스크 베이스, 석고베이스, 재생 진정용 크림마스크로 사용하며, 모델링 마스크 제거 후 피부에 완전히 흡수 되었으므로 별도로 물 또는 젖은 스폰지를 사용하여 닦아낼 필요없이, 바로 다음 과정으로 진행한다. 석고마스크 제거 후에는 피부표면에 남아있는 잔유물은 젖은 스폰지로 가볍게 제거해준다.
- 셀레스 태반크림(마스크)/태반앰플을 시술에 사용할시, 다 흡수가 되어 따로 닦아낼 필요가 없다.

- 미용재생시술 마무리 단계에서 다시 셀레스 태반앰플과 태반크림을 바른다.

- 홈케어로 집에서 사용시 스킨로션 등 여러 화장품이 필요 없이 셀레스 태반앰플과 태반크림 만으로도 충분히 피부가 좋아진다.

- 홈케어 사용시, 셀레스 태반앰플과 태반크림을 바른후, 얼굴의 어느 부위가 당기는 경우, 그 부위에 태반크림을 한번 더 덧바른다.
피부가 몹시 건조하거나,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시기, 피부과 미용 레이저 시술후 등에는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재생을 유도하기 위하여 한번 바른 후, 다 흡수되어 건조가 느껴지면 덧바르도록 하며, 어느 순간 피부가 많이 재생되면서 많이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고운결로 나타나게 된다.

- 6개월 이상된 유아부터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며, 지성, 지루성, 일반적으로 화장품을 바꾸면 문제 발생이 많은 사람, 태반 성분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은 피부 흡수가 이루어지지 않아 효과를 볼수 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