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 회사소개

회사소개

30년의 화장품 연구개발 노하우를 가진 에프앤코스(FNCOS)

셀레스(CELES) 태반화장품은 30년의 화장품 연구개발 노하우(know-how)를 가진 에프앤코스(FNCOS) 가
2007년 한국 피부과 성형외과의 피부 전문미용치료 및 재생시술을 위하여 연구 개발한 제품입니다.

브랜드 “CELES” 의 의미는 세포를 의미하는 “CELL”과, 나쁜 세포들을 줄이자는 의미의 “LESS”를 합하여
“CELES” 즉, “나쁜 세포를 줄여서 좋은 세포를 많이 만드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셀레스(CELES) 태반제품은 피부과 및 성형외과의 미용치료시술시
회복과 재생을 빠르게 하여
미용시술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위한 제품입니다.

본 CELES 라인에 함유된 태반추출물 및 활성성분들은 미국 FDA 와 KFDA( 대한민국 식약처 ) 에서 인정한 약전 국제원료집 ICID (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 에 고시된 국제적으로 공인된 엄격한 품질관리기준을 통과한 원료를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KFDA( 대한민국 식약처) 의 엄격한 품질관리기준인 KGMP(Korea Good Manufacturing Practice) 한국 우수의약품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에 통과한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되어, 호르몬, 바이러스, 독성물질, 알러지 발생물질 등을 일체 포함하지 않습니다.




에프앤코스(FNCOS)는 전문재생미용시술 및 동안시술에 집중하는
수출 및 온라인 유통, 피부과, 성형외과, 유명 피부관리실에 전면 유통하는 기업입니다.